아루갈 by 헬레니스


대마법사 아루갈은 그림자송곳니 성채에 있는 달라란의 마법사였으며, 키린 토의 구성원이었다.

그러나, 스컬지가 달라란을 파괴하고, 많은 마법사들이 전사하고, 전투에서 달아났으며, 스컬지의 하수인으로 되살아났을때, 그는 장작나무 마을에서 어렴풋이 보이는 그림자송곳니 성채로 도망갔다.

그는 부진한 발전에 실망을 느꼈고, 동료들의 충고를 무시하였으며, 달라란에서 무시받는 차원 마법을 연구하였다.

아루갈은 아제로스 세계에 탐욕스러운 늑대 인간을 소환하였다. 이 야성적은 늑대 인간들은 언데드만 죽이지 않았으며, 마법사들까지도 공격하였다.

늑대 인간들은 귀족 바론 실버레인의 요새를 포위하였다. 장작나무 마을 위에 있던, 요새는 빠르게 황폐해지고 어두워졌다. 죄의식에 미쳐버린 아루갈은 늑대 인간들을 자신의 후예로 칭하고, 새롭게 만든 그림자송곳니 성채에 머물렀다.

그는 자신의 거대한 애완 동물에 의해 보호받으며, 그곳에서 살고 있다. 바론 실버레인의 복수심에 불타는 유령들이 아직도 출몰한다.

아서스는 아루갈의 활동과 그에게 맞길 죽은자의 임무를 위해, 그를 되살렸으며, 이것이 노스렌드의 늑대 인간이 언데드 스컬지와 동맹을 맺은 이유이다.

아루갈의 유령은 회색 구릉지의 그림자송곳니 탑에서 발견 할 수 있다.










1차 출처 - 와우위키
2차 출처 - 와우XP Pedigree 님의 번역물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근거 제시와 함께 지적 부탁드립니다. 확인 절차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핑백

  • 헬레니스의 妄想世界 : ■WoW 용어 사전■ 2010-01-13 00:22:51 #

    ... 체] 세나리우스 [인명] 센티널 [단체] 셀리 화이트메인 [인명] 스트롬가드 [국가] 실바나스 윈드러너 [인명] -ㅆ- -ㅇ- 아나스테리안 선스트라이더 [인명] 아론다 [인명] 아루갈 [인명] 아마니 부족 [부족] 아벤디스(딸) [인명] 아벤디스(아버지) [인명] 아즈샤라 [인명] 아카에다스 [인명] 아탈라이 부족 [인명] 안토니다스 [인명] 알레리아 윈드러너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8
58
6459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