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바위 부족 by 헬레니스


검은바위 부족은 1차 대전과 2차 대전을 이끌었으며, 그 시간동안은 오크 부족 내에서 가장 거대하고, 가장 두려운 부족이었다.

1차 대전이 끝날 무렵, 블랙핸드는 오그림 둠해머의 도전을 받아 사망하였다.

둠해머는 부족의 지휘를 붙잡고, 그의 권좌에 가장 큰 위협인 어둠의 의회의 구성원들을 도살하였다.

부족의 세력은 2차 대전동안, 많은 승리를 이뤘고, 굴단의 배신으로 둠해머의 군대가 반으로 나위었지만, 굴단을 심문하고 그의 추종자들을 살해하기 위해 부족의 일부를 보냈다.

검은바위 첨탑이 공성으로 파괴되고, 호드가 전쟁에서 패배하였으며, 오그림 둠해머가 사로잡혀 로데론으로 송환되었기에, 결과적으로, 검은바위 부족은 쇠퇴하였다.

검은바위 부족은 사라지지 않았으며, 남겨진 소수의 오크들과 전투에서 죽거나 잡히지 않고 돌아온 오크들이 검은바위 첨탑을 재건하였다.

다른 오크와 달리, 악마 숭배를 계속 한, 이 굳건한 의지의 구 호드는 피의 갈증을 충족시킬 수 있었다.

그들은 오랫동안 간절히 기다려온 오크들의 횃불이 되었으며, 그들의 세력은 점차 성장하기 시작했다.

2차 대전과 3차 대전 사이의 검은바위 부족은 얼라이언스의 중요한 문제가 되었다.

쥬베이토스의 지휘 아래, 검은바위의 살육자들과 함께, 수많은 무방비 상태의 얼라이언스 마을을 습격하고, 마을 사람들을 군단에 재물로 바쳤다.

그들은 주술문화로 되돌아오라는 스랄의 부름을 무시하고, 그 대신, 새로운 호드를 얼라이언스와 같은 적으로 간주하였으며, 자신들만이 오크들을 위한 유일한 길이라 주장하였다.

3차 대전동안, 로데론 지역의 대부분의 검은바위의 힘은 아서스와 켈투자드의 스컬지에 의해 약화되었다.
쥬베이토스와 그의 부관들의 소유인 악마의 문은 켈투자드가 아키몬드와의 대화에 필요했다.

현재, 검은바위 부족은 아직도 렌드 블랙핸드의 지휘 아래, 검은바위 첨탑에 거주하고 있으며, 검은무쇠 드워프들과 지역의 지배를 두고 싸우고 있다.

그들의 지배지는 불타는 평원과 붉은마루 산맥을 포함한다.

그들은 검은 호드를 이루고, 언제 습격당할지 모르는 레이크샤이어와 같은 도시들의 두려운 위협이 되었다.

소문으로는, 그들이 데스윙의 아들 네파리안의 검은 용들과 동맹을 맺었다고 한다.









1차 출처 - 와우위키
2차 출처 - 와우XP Pedigree 님의 번역물

잘못된 내용이 있다면, 근거 제시와 함께 지적 부탁드립니다. 확인 절차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덧글

  • 2009/01/30 13:54 # 삭제 답글

    오타요. 무방지상태 ㅋ
  • 헬레니스 2009/01/30 15:20 #

    오타 수정하였습니다. ^^ 지적 감사드립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27
76
6530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2